김제 하나님의교회 인성교육‘목표있는 삶을 위한 작지만 큰 도전’ come_언론보도



김제 하나님의교회 인성교육‘목표있는 삶을 위한 작지만 큰 도전’ 
 
김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명사초청 청소년 인성교육 프로그램 마련 
 

 
 
김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인근지역 중고생을 비롯해 대학교수, 지자체관계자, 초중고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 450여명을 초청, 명사초청 부모님과 함께하는 청소년 인성교육을 진행했다.



'가슴은 따뜻하게 꿈은 드높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된 이번 강연은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과 바른 인성, 리더십과 그 자질을 함양하기 위한 행복한 가정 및 사회 풍토조성, 이를 통해 목적의식과 삶의 비전을 제시하는 것이 주된 취지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바른 인성함양을 위해 청소년 인성교육 강연을 개최하며 학부모들을 비롯해 교육관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새해를 맞아 김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지난 14일 인근지역 중고생을 비롯해 대학교수, 지자체관계자, 초중고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 450여명을 초청, 요촌동 소재 김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교육관에서
명사초청 부모님과 함께하는 청소년 인성교육을 진행했다. 행사를 준비한 김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김순성 당회장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급변하는 사회 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최근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청소년 폭력도 청소년들이 부모와 사랑을 나누며 행복한 가정을 가꾸어 나갈 때 우리의 사회도 더욱 따뜻해지리라 하는 취지에서 강연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당일 인성교육에는 이강엽 전 임실 교육지원청 교육장이 강사로 나와 ‘성공인의 필수조건! 좋은 인성, 리더십 함양’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에게 힘과 용기를 전달했다.
이강엽 전 교육장은 “좋은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구성원의 말을 경청하며 구성원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지원, 토론, 책임이 수반돼야 한다”고 역설했다. 특히 뚜렷한 목표를 지니며 이를 위해 청소년기 배움과 독서에 매진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했다.





김제 하나님의교회 인성교육‘목표있는 삶을 위한 작지만 큰 도전’ 
출처 : 전북매일신문



 


덧글

  • 초록별지기 2015/06/17 22:06 # 삭제 답글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과 바른 인성, 리더십과 그 자질을 함양하기 위한 행복한 가정 및 사회 풍토조성하는데 좋은 기여를 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