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대 하나님의교회 사도들은 언제 침례를 행했을까 - come_진리



- 초대 하나님의교회 사도들은 언제 침례를 행했을까 - 

성부 성자 성령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즉시 침례를 베푸는 하나님의교회






초대 하나님의교회의 사도들은 지금의 교회들처럼 6개월이 지난 후, 또는 1년이 지난 후에 침례를 행하지 않았습니다.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의 가르침처럼 말씀을 듣고 깨닫는 즉시 침례를 거행했습니다.성경에는 말씀을 받은 즉시 침례를 행했던 사례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빌립은 에디오피아의 내시에게 복음을 전한 후 곧바로 침례를 베풀었습니다.



일어나 가서 보니 에디오피아 사람 곧 에디아피아 여왕 간다게의 모든 국고를 맡은 큰 권세가 있는 내시가 예배하러 예루살렘에 왔다가 돌아가는데 병거를 타고 선지자 이사야의 글을 읽더라 ··· 빌립이 입을 열어 이 글에서 시작하여 예수를 가르쳐 복음을 전하니 길 가다가 물 있는 것에 이르러 내시가 말하되 보라 물이 있으니 내가 세례를 받음에 무슨 거리낌이 있느뇨 이에 명하여 병거를 머물고 빌립과 내시가 둘 다 물에 내려가 빌립이 세례를 주고 ··· (사도행전 8:27~39)



초대 하나님의교회 사도 베드로는 성령의 인도하심을 받아 이방인이었던 이탈리아 군대의 백부장 고넬료의 가정을 방문하여 말씀을 증거하였고 고넬료와 그 가족들은 곧바로 침례를 받았답니다.



가이사랴에 고넬료라 하는 사람이 있으니 이달리야대라 하는 군대의 백부장이라 ··· 이에 베드로가 가로되 이 사람들이 우리와 같이 성령을 받았으니 누가 능히 물로 침례 줌을 금하리요 하고 ··· (사도행전 10:1∼47)



초대 하나님의교회의 사도들과 성도들이 침례를 즉시 베풀고 침례를 즉시 받았던 이유가 무엇이었을까요?? 예수님께서 승천하시기 직전 제자들에게 명하셨던 말씀에 근거해서 침례를 즉시 베풀었고 즉시 받았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 (마태복음 28:19~20)



일단 죄로 인하여 죽은 영혼을 살려놓고 난 후에 말씀을 가르쳐 지키게 하는 것이 예수님의 가르침입니다.초대 하나님의교회 사도들이나 성도들이 예수님의 말씀을 무시하고 자기들의 의견을 내세워 침례 의식을 6개월 후, 또는 1년 후에 베풀었던 경우는 성경 어디에도 없습니다.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가 즉시 침례를 베푸는 일은 지극히 성경적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명하신 모든 것은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베풀어주시는 선물입니다.사람의 생각과 방법이 하나님보다 더 논리적일 수 없고 더 합당할 수는 없습니다.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여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하나님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예수님께서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는 가르침을 따릅니다.







- 초대 하나님의교회 사도들은 언제 침례를 행했을까 - 

성부 성자 성령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즉시 침례를 베푸는 하나님의교회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