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여왕상수상! 우리가‘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를 추천한 이유 come_언론보도



영국여왕상수상! 우리가‘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를 추천한 이유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 영국여왕상을 추천한 영국 시장 관계자들 이야기





2013년 나엠 을 핫산 맨체스터 시장(가운데)이 외국 대사 및 귀빈을 맞이하는 공식 접견실에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신자들을 초청해 헌신적인 봉사에 대한 노고를 치하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이 지역을 포함해 그레이터맨체스터 주의 10개 자치단체로부터 상을 받았다.



그들이 보이는 협동의 힘과 에너지는 사회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 케이트 그린(예비내각 장관)


그레이터맨체스터 주에는 많은 봉사자들이 있으나 난 이렇게 훌륭한 교회 봉사단체를 만나보지 못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를 알게 된 모든 이들은 봉사자들에게 존경을 표한다. - 피터 러시(전 로치데일 시장)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의 노력은 반드시 보상받아야 한다. 영국에 봉사의 본으로 우뚝 선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의 봉사를 모두가 본받아야 한다. - 소하일 아마드(로치데일 치안판사)




영국 옥스포드에서 대규모 홍수 피해 복구활동을 벌이고 있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신자들.




우리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가 우리 시에 존재한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나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업적을 치하하기 위해 여왕상에 추천한다. - 나엠 을 핫산(전 맨체스터 시장, 현 시의원)


그들은 특히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젊은 세대에게 모범이 됐다. - 필 오포드(글로세스터셔 주위원회 의장)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가 여왕상을 받을 수 있도록 나는 적극 지지하는 바이다. 매우 모범적인 사례로 여왕상의 영광을 누릴 자격이 충분하다. - 수잔 로우던(전 위건 시장, 현 시의원)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444&aid=0000000649

영국여왕상수상! 우리가‘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를 추천한 이유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 영국여왕상을 추천한 영국 시장 관계자들 이야기






덧글

댓글 입력 영역